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그 외 일상

2017-11-25 온더스팟(On the spot) 3주년 기념 행사 참석 후기

by 1theBoy 2017. 11. 25.
반응형

2017-11-25 온더스팟(On the spot) 3주년 기념 행사 참석 후기

우연한 기회로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온더스팟(On the spot)의 3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하게 되었다. 홍대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나는 일러스트레이터 '하와이안샐러드'와 함께하는 실크스크린 체험 워크샵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도착해서 티켓을 수령하고!

​행사는 2층에서 진행~~되었다. 방문 시에는 비가 오지 않았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예상보다 빠른 귀가를 했고 그래서 참석하진 못했는데 1층에서는 주노플로와 슈퍼비, 면도 등이 함께하는 공연이 진행 예정이었다. 1층에는 무대 외에 잭다니엘 바와 간단한 음식이 준비 되어 있었음!

​2층 가는 길~~

​행사가 2시 부터 시작이라 맞춰서 왔는데 날씨때문인지 사람이 생각보다 없었고 한 켠에서는 작가님들이 부지런히  실크 스크린 작업 세팅 중이었다. 

​2층 한구석에는 간단한 음식과 이런 특이한 병에 담긴 콜드브루 커피와 밀크티가 있었다! 아주 맛있었다 ㅎㅎ

그리고 이제 실크 스크린 도전! 이벤트 당첨된 사람은 티켓을 제출하고 티셔츠에 작업을 해볼 수 있고 티켓이 없더라도 일반 엽서에다가 실크 스크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잘못하면 프린팅이 제대로 되지 않더구만... ​

이렇게 찍은 프린팅은 물감을 말려야 하기 때문에 스텝 분들이 히팅기로 말려서 정성스레 봉투에 넣어 준다. ​​​짜잔!

요건 아까 언급한 엽서에 프린팅한 버전!​

번 외로 키링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있어서 작업해보았다. 가죽이 이탈리아 가죽이고 부테로?에서 제공한 가죽이라고 한다. 아주 좋은 가죽이라고.. 그리고 프린팅은 온더스팟 3주년 기념 포스터에 있던 김정윤 작가의 일러스트이다. 

이렇게 두 가지 작업을 마치고 간단한 다과를 먹으면서 매장을 찬찬히 둘러 보았는데 갖고 싶던 파라부트 미카엘과 뉴발란스 1400, 대너 등 다양한 신발들이 있었다. 다른 곳은 가보지 못했지만 온더스팟 홍대점은 인테리어와 여러가지에 많이 신경 쓴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도 많이 신경 쓴 느낌이 들었는데 특히 스텝 분들 모두 친절히 대해주고 체험에도 박하지?않아서 아주 좋았다! ㅎㅎ 끝으로 이벤트에 즐겁게 참석할 수 있게 도와준 고아캐와 온더스팟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포스팅은 마우으리!!

관련 포스팅

2017/09/18 - [Etc | 일상, 기타/그 외 일상] - 2017-09-18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 참석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