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 업무/애드센스(Adsense)

2017-10-11 애드센스 재신청 그후...(feat. 그리고 아무 답도 없었다)

by 1theBoy 2017. 10. 11.
반응형
애드센스 재신청 그후...(feat. 그리고 아무 답도 없었다)

지난 8월 애드센스 신청이 실패하고(2017/08/30 - [기획 | 개발 | 사업] - 2017-08-30 애드센스 신청 > 승인 거부) 재신청을 한지 한 달 이상이 흘렀고,아무래도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폭풍 검색!..

일단 애드센스 > 컨텐츠 애드센스?를 클릭하면 개발팀에서 확인하고 있다는 오류가 떴는데, 난 이게 당연히 검토 과정이라고 생각했는데, 검색하다가 보니 그냥 에러였던 것이다!!..원래 정상적인 애드센스라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뜬다..;;

그리하여, 다시 신청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안을 찾고 또 찾았다...ㅠㅠ 그리고 결국 찾은 방법은 '해지 후 재 신청' 이다. 사실 그 전에 다른 아이디로 신청하기 위해서 사이트를 연결하였으나 이미 검토 진행 중이고 다른 계정과 연결되어 있다는 메일이 와서..이거 이러다 한없이 기다릴 것 같다라는 불안한 느낌으로 아예 해지 후 새로운 아이디로 신청하기로 했다.

(중간 과정 생략) 결론부터 말하면, 이 계정해지도 쉬운게 아니었던 것이, 내 계정은 애드몹(Admob)과도 연결되어 있고, 애드워즈와도 연결되어 있어서 애드센스를 해지하려면 애드몹, 애드워즈 다 해지해야한다;; 오메..그래서 별도로 애드센스 해지 요청 보내고, 애드워즈 연결 끊고 해지하고 했더니 자동으로 애드몹도 해지되었다는 메일이 왔다.

그리고 새로운 아이디로 애드센스에 가입하고 사이트를 연결했다. 일단 아직까지 다른 계정과 연결되었다는 메일이 안오는 걸 보니..이 고비는 넘어간 듯하다. 우선 위처럼 사이트를 검토중이라고 하니 좀 기다려봐야겠다.

그럼, 이후 과정이 진행되면 다시 포스팅하는 것으로 글을 마무으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