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음식점, 카페 후기

[춘천 맛집] 구봉산에 위치한 카페 쿠폴라(Cupola)

by 1theBoy 2017. 11. 15.
반응형

​[춘천 맛집] 구봉산에 위치한 카페 쿠폴라(Cupola)

지난 번 토담을 방문한 날(2017/11/10 - [Etc | 일상, 기타/식당 후기] - [춘천 맛집] 토담 - 참숯닭갈비구이 전문점)과 같은 날에 가본 카페로 춘천 2.5끼 중 0.5끼에 해당하는 곳이다.

이번 방문으로 구봉산을 처음 알았는데 처음에는 산토리니?라는 카페가 유명해서 가려고 했다가 바로 옆에 쿠폴라가 전에 누군가에게 추천 받은 곳이라는 걸 알고 발걸음을 옮겼다. 사실 추천 받을 때 빵?베이커리가 괜찮아서 였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전반적인 가게 내부나 전경도 아주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고 특히, 바리스타 분들이 핸드 드립 커피를 보이는 곳에서 해주니 뭔가 느낌있어 보이는 곳이기도 했다.

​카페 입구 ㅎㅎ

​케익, 타르트 종류..나중에 찾아보니 티라미수?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티라미수 타르트, 롤 등이 있었고 우리도 티라미수 타르트와 티라미수 롤을 먹었다. 사실 다 먹고 싶었지만...

​갓 구운?빵들이 있는 곳으로 여기 있는 빵들은 포장을 해서 갔는데 올리브 치아바타랑 아...오징어 먹물과 치즈가 들어간 빵?으로 당일 먹지 않고 하루 정도 지나서 먹었는데도 맛이 아주 좋았다. 푹신푹신 부드럽고...담에 근처 가면 또 들러서 사올 듯!

​오늘의 커피와 모히토 에이드, 그리고 타르트를 주문! 

​춘천 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뭔가 풍경이 좋다. 2층의 뷰가 더 좋은 듯..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유명한 산토리니 카페의 건물인가..그게 보인다 ㅎㅎ

귀가 길에 찍은 외부 샷! 다음에 춘천을 온다면 필수 코스가 될 듯! 추천추천 ㅎㅎ

 

 

춘천 2.5끼 방문 리스트

2017/11/20 - [Etc | 일상, 기타/음식점, 카페 후기] - [춘천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 치엔롱

2017/11/15 - [Etc | 일상, 기타/음식점, 카페 후기] - [춘천 맛집] 구봉산에 위치한 카페 쿠폴라(Cupola)

2017/11/10 - [Etc | 일상, 기타/음식점, 카페 후기] - [춘천 맛집] 토담 - 참숯닭갈비구이 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