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음식점, 카페 후기

[춘천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 치엔롱

by 1theBoy 2017. 11. 20.
반응형

[춘천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 치엔롱

춘천 당일 치기 여행의 마지막 한 끼는 중국요리로 강원대 근처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치엔롱으로 정했다. 치엔롱은 호텔에 위치한 중식당으로 탕수육이 맛있는 곳이라고 한다. ㅎㅎ

우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미리하고 갔는데 뒤에도 말하겠지만 이렇게 예약하고 가니 탕수육 할인도 되고 자리도 꽤 좋은 곳에 앉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번 여행 뿐만 아니라 다른 외식을 할 때도 대부분 예약을 미리하는데 이게 몸도 마음도 편하다 ㅎㅎ

​우리가 안내받은 곳은 신발을 벗고 입장!

​코스요리 메뉴판, 배가 너무 불러서 차마 시키지 못한 그 이름..

​식사류..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식당은 아니다.

​요리...우리는 탕수육, 잡채밥, 삼선자장면으로 주문! 아까 언급한 것처럼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탕수육 중 사이즈를 소 사이즈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다. 이게 지금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가끔 네이버 예약에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니 확인해보고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기본 상차림~!

​요건 내가 찍은 건 아니고^^; 기술이 나보다 더 좋다..ㅎㅎ

​탕수육~~ 부먹, 찍먹 상관없이 부어서 나옴....ㅎㅎ; 맛있었다.

​자장면~!

그리고 잡채밥..잡채밥은 좀 매운 스타일이었는데 맛있는 편이었고 국물도 좋았다. 전반적으로 음식들은 다 만족하고 나옴! (탕수육은 너무 많아서 결국 남은 건 포장 ㅎㅎ..)

음식도 음식이지만 서비스가 아주 좋았어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방문한 시간이 6시 반쯤이었는데 그 이후로 단체 회식 손님들이나 단체 손님들이 꽤 많았어서 금방 시끌시끌! 해졌다. 맛있으니..사람이 모이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던..ㅎㅎ 여튼 이렇게 춘천에서의 2.5끼 소개는 마무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당일 치기 여행 코스(레일바이크 포함)를 한 번 올려볼까 한다!

춘천 2.5끼 방문 리스트

2017/11/20 - [Etc | 일상, 기타/음식점, 카페 후기] - [춘천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 치엔롱

2017/11/15 - [Etc | 일상, 기타/음식점, 카페 후기] - [춘천 맛집] 구봉산에 위치한 카페 쿠폴라(Cupola)

2017/11/10 - [Etc | 일상, 기타/음식점, 카페 후기] - [춘천 맛집] 토담 - 참숯닭갈비구이 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