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음식점, 카페 후기

[가산동 맛집] 돼지고기 전문점 - 상상돼지

by 1theBoy 2018. 1. 10.
반응형

[가산동 맛집] 돼지고기 전문점 - 상상돼지

​얼마 전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가산동(가산디지털단지역 부근)에 있는 상상돼지를 다녀왔다. 사실 가산쪽은 집과 완전 반대라 갈 일이 거의 없는데 그래서인지 맛있는 집을 가봐야 한다며 추천해주었다. 사실 우리가 방문한 날이 신정 연휴, 게다가 시간이 시간(8시?)라서 거리 자체가 상당히 한가했는데 평일에는 상당히 시끌벅적하고 웨이팅까지 있는 곳이라고 한다.

​일단 이름에서처럼 돼지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삽겹살을 포함한 구이 메뉴로 유명한 곳이다. 주차는 건물 내에 가능한 점이 플러스 요인! 그리고 가게 사장님을 포함해 홀 서비스를 해주시는 분들이 다들 친절하셔서 입장에서 부터 상당히 기분이 좋았다. ㅎㅎ

​메뉴판~~! 우리는 삼겹살과 명이나물 비빔밥을 먹었는데...된장찌개는 무한 리필이 가능!

뒷 면에는 이런저런 팁들이 적혀있다.​

​기본 상차림, 나물들이 맛나고 부추랑 마늘은 고기와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세팅을 해주심!

고기는 일단 한 번 초벌해서 나오는지라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듯하다. 그리고 특별히 손댈 필요 없이 다 세팅해주시기 때문에 별다른 신경쓸 일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라면 장점! 나중에 타지만 않게 관리해주면 된다 ㅎㅎ

이 뒤에는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사진이 없는데;; 맛이 아주 좋았다. 고기가 베이컨 느낌?이라고 할까..초벌을 해서인지 좀 더 담백했고 같이 있는 명이, 곰취 나물도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명이 나물 비빔밥도 나름 별미라면 별미인듯!

반응형

원래 평일에는 회식장소로 주위에서도 많이 찾는다고 하고 뭐 이미 검증된 집이라서 특별히 덧 붙일 말은 없다..언젠가 근방에 가면 또 가고 싶은 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