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음식점, 카페 후기

[서현역 맛집] 일본식 카레 - 라하노 카레

by 1theBoy 2018. 1. 2.
반응형

[서현역 맛집] 일본식 카레 - 라하노 카레

2018년 새해 이튿날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사실 새해라고 뭔가 특별한 포스팅을 생각해놓은 건 아니었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식당을 우연히 포스팅할 타이밍이라니 시작부터 느낌이 좋은 듯 ㅎㅎ

'라하노 카레'는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서현역의 맛집일텐데..개인적으로는 초창기부터 자주 갔던 곳이라 더 애착이 가는 곳이다. 분위기도 맛도 다 좋은...

​평일 점심에는 회사원들로도 꽤 붐비고 저녁에도 꾸준히 손님이 있는 듯? 웨이팅을 한 적은 거의 없다. ㅎㅎ

​메뉴는 초 심플!

​기본 카레 + 토핑 형태인데 가격이 주변에 비해 비싸지 않고 특히 요즘 엄청난 가격을 자랑하는 일본 카레집에 비하면 오히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 개인적으로 가라아게가 정말 맛있다. (물론 다른 토핑도 뒤지진 않지만..ㅎㅎ) 여담으로 나중에 일을 배워서 2호점을 내고 싶은 생각도 혼자;; 해봤다.

​이 집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카레 리필과 밥 리필이다! 게다가 무료...!! 식기도 예쁘고, 무엇보다 자녀의 이름으로 가게를 하셨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간다.

​기본 세팅!

​가라아게 카레 ㅎㅎ

돈까스 카레 + 고로케의 조합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 별다른 평도 의미 없을 듯..이미 주관적이라서;; 맛, 분위기, 가격 전부 다 마음에 든다! 그래서 너무 많이는 알려지지 않았으면? 하는 부심도 생기는 곳...ㅎㅎ(물론 사업이 번창하셔야 계속 맛 볼 수 있을테니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