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비정기 아무거나 리뷰

[비정기아무거나리뷰] 매니펠로(Manipello) Wa-ke-me 스니커즈

by 1theBoy 2018. 3. 8.
반응형

[비정기아무거나리뷰] 매니펠로(Manipello) Wa-ke-me 스니커즈

오랜만에하는 아무거나리뷰 아이템은 매니펠로의 스니커즈 와케메 입니다.

최근, 아메카지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새로 런칭하기도 하고 수입하기도 하고 하는데요.

매니펠로도 이런 아메카지 스타일을 표방하는 스니커즈 브랜드라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인지 그냥 캐쥬얼에도 잘 어울리지만 아메카지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디자인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 ㄱㄱ

​우선 택배는 폴더에서 보냈습니다. 폴더는 편집샵으로 유명한데....ㅎㅎ 이렇게 큰박스로 보내주다니!!

​그리고 모습을 나타낸 영롱한 와케메 스니커즈! 블랙입니다.ㅎㅎ

​두툼한 아웃솔로 자동 키높이 효과를 줄 것 같네요 ㅋㅋ 그리고 블랙 어퍼와 슈레이스가 시크함을 더해줍니다.(보그체 ㅈㅅ)

아무튼 전체적으로 무난하지만 포인트 스티치 디테일이 있어서 대부분의 캐쥬얼 스타일에 어울릴 것 같습니당 ㅎㅎ 

​실제 착샷! 집에서 신발 신어보기!! 청바지에도 아주 깔끔..!

크...영롱하네여! 발도 정사이즈로 나왔으니 사이즈는 정사로 가면 될 듯합니다. (발볼이 넓으면 5mm 업!해도 될 듯요..)

이상으로 비정기리뷰를 마치겠습니돠!

공식 홈페이지: http://www.manipell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