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음식점, 카페 후기

[뉴욕 맛집] 탐스레스토랑(TOM's Restaurant)

by 1theBoy 2020. 3. 5.
반응형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뉴욕편에서 백종원님이 방문했던 탐스 레스토랑, 오바마가 즐겨찾았다고 했었지.

위치가 사실...메인 시티랑은 좀 떨어져 있어서 짧은 일정이라면 굳이 찾아가기 애매하다. 어퍼 웨스트?쪽인가 컬럼비아 대학교 근처이다.

아무래도 대학교 근처이고 가성비가 좋다보니 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이면서 동네 맛집으로 보인다. 우리나라도 대학교 근처에 가성비 좋은 백반집이 있는 것처럼?ㅎㅎ

탐스 레스토랑 전경

여튼 방문한 날은 평일 10시, 방문 전에는 몰랐으나 10시 30분까지 제공되는 아침 메뉴가 있고 그 이후에는 런치 메뉴로 제공되는 듯하다.

메뉴에 따라 커피 무한, 주스 한잔 제공

점심 메뉴판을 못봐서 그 차이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커피랑 오렌지 주스 무료 제공 같은 혜택이 없지 않을까...

아무튼 우리는 이 가게의 스페셜?인 럼버잭과 오믈렛, 베이컨 스트립을 추가 시켰다!!

학생 외에도 동네 주민들이 많이 오는 듯!
오믈렛과 사이드 감자
그리고 토스트, 이게 다 오믈렛에 나옴

오믈렛에는 어떤 식빵으로 토스트를 할지, 위 사진처럼 화이트나 잡곡? ㅋㅋ 등등

그리고 럼버잭에는 소세지 종류, 계산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가히 선택의 나라~ 개인주의의 나라~!

럼버잭!

내가 워낙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맛있고도 맛있었다, 게다가 럼버잭이 $10(팁 등 제외)라니..

비싸고도 비싼 뉴욕에서 매력있는 가성비로 미국 가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다.

배불리 먹고 컬럼비아 대학 구경도 살짝하면 코스로 좋을듯?!

 

위치는 아래를 참고!

 

이전 뉴욕 게시물

2020/03/03 - [Life | 일상/음식점, 카페 후기] - [뉴욕 맛집] 프린스 스트리트 피자(Prince st. Pizza)

반응형

댓글